학생의 날을 맞아!(1)

인천시교육청도 학생의 날을 맞아 기념식을 열었고, 인천시 교육감은 청소년의 선거권 보장을 촉구하였습니다.

#오늘은_학생의날

기사보기>> http://m.anewsa.com/article_sub3.php?number=1411447&type=&mobile=

 

서울시교육감도 학생의 날을 맞아 기념사에서 “학생자치 확대” “두발자유 및 편안한 교복” “스쿨미투 해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발표하며 선거연령 하향을 촉구하였습니다.

#오늘은_학생의날

<89주년 학생독립운동 기념일 기념사>"학생자치 확장이 학생의 날 정신 계승하는 것"내일은 1929년 11월 3일 광주에서 일어난 항일 학생운동을 기념하는 89주년 학생독립운동 기념일(학생의 날)입니다. 이…

게시: 조희연 2018년 11월 2일 금요일

 

학생의 날을 맞아, 민중당에서 청소년 참정권을 보장해야 한다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오늘은_학생의날

우리 사회는 청소년을 나라의 주인으로 대하고 있는지 의문이다. 무엇보다도 청소년 참정권이 아직도 실현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민족 차별과 억압에 맞서서 저항하고 민주주의를 뿌리내리기 위해 헌신했던 학생들은 자신의 손으로 정치인을 뽑을 권리조차 보장받지 못하고 있다

게시: 민중당 2018년 11월 1일 목요일

 

학생의 날을 맞아, 충북교육감이 청소년 참정권을 보장해야 한다는 입장을 발표했습니다.

#오늘은_학생의날

#오늘은 #11월3일 #학생독립운동기념일,이른바 학생 참정 기념일을 맞아,우리나라가 학생들에게 주지 않고 있는 참정권(투표권)을 생각해 봅니다. 국가의 위기 때마다 청소년들은 구국의 주역으로 참여하고 실천했습니다.#학생독립운동기념일 #참정권 #투표권

게시: 충청북도교육감 김병우 2018년 11월 2일 금요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